여자의 아름다움은 비단 외모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처럼 육체와 마음은 서로 유기적이니까요. 따라서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과 그에 따른 케어가 필요하겠죠? 특히 나이가 들수록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름다움은 외적으로 보이는 것 이상의 아우라를 뿜어낸다고 생각해요. 내면의 미와 외형의 미가 조화롭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우선 타인의 시선보다 스스로의 만족을 위한 삶을 사는 여자가 아름답다고 느껴집니다. 자신의 일과 육아 등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며 그 안에서의 행복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죠. 세월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레 생기는 노화 현상에 대해 한탄할 것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사랑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한 생각은 자연스레 건강한 피부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외적 요소를 조금 더 신경 쓰고 싶다면 피부 케어 중에서도 피부 본연의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식습관 및 생활 습관을 체크해봅시다. 간혹 일과 육아를 병행할 경우 끼니를 거르기 쉽고 치열한 삶에서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고 살아갈 수 있는데 언제나 자신의 인생에 중심은 ‘나’라는 걸 잊지 맙시다.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이기 전에 당신은 사랑받아 마땅할 여자니까요.
따라서 피부 관리에서는 기초적으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선택해 사용해보세요. 아름다운 여자는 사회성과 자신감 등 내적 요소가 충만합니다. 평범한 옷차림에서도 빛나는 여자들의 공통점은 교양있는 어투와 행동이기 때문에 인격을 반영한 행동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마련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앤블랑 대표 이인식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