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캠페인 운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제품 등록자 대상
 -소모품 교환·타이어 교환 시 최대 30% 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월30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봄철 권장 교환 소모품과 타이어 교체 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모션과 라이프스타일·자동차용 액세서리 가격 인하를 지원하는 액세서리 프로모션의 두 가지를 준비했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제품 등록자를 대상으로 한다. 엔진오일, 오일필터를 교환하면 최고 30% 할인을 제공한다. 에어필터, 에어컨필터는 최고 20% 저렴하게 교환 가능하다. 엔진오일 3종 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를 교환하면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타이어를 바꾸면 금호타이어는 30%, 기타 타이어는 15% 를 인하한다(단, 폭스바겐코리아가 공급하는 타이어에 한함, 공임 제외).

 액세서리 프로모션은 루프바, 루프박스 등 자동차용 액세서리 가격을 30% 낮춘다. 피크닉매트, 파라솔, 접이식 의자 등은 20% 할인한다(단, 공임 비용은 할인 제외).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닛산, 2세대 신형 리프 국내 출시
▶ 현대차 신형 쏘나타, 인공지능 비서 최초 탑재
▶ 차세대 '007 본드카', 애스턴마틴 EV 낙점
▶ [시승]혼다센싱이 2019 CR-V에 들어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