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동엽 등이 연애 코치에 나선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밝히는 연애 코치’ 제작을 확정하고 대한민국 최고 예능 MC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을 연애 코치로 캐스팅했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2019년 1월 편성.
‘밝히는 연애 코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인 네 명의 MC가 시청자의 연애 상담을 1:1로 해결해주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4MC가 사연을 보낸 시청자에게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스튜디오에서 연애 상담에 대한 후기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연애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코치들에게 상담을 받을 사연자를 모집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연애 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사연을 보내면 된다. 해당 영상에서는 ‘연애의 신’ ‘썸박사’ 등 각각 연애 코치의 캐릭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북돋는다.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모태 솔로, 연애를 하고 있지만 삐걱거리는 커플, 헤어질 위기에 놓인 사람 등 다양한 연애 고민을 다각도로 분석해 코칭할 예정.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라이프타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