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 공개된다.
채널A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가 11월10일 오후 10시 20분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더불어 프로그램 MC 노홍철과 오상진의 하드캐리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보컬플레이’가 세 번째로 선보인 이번 티저는 MC 노홍철과 오상진이 직접 출연해 활약했다. Ylvis의 ‘The Fox’와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아카펠라로 매쉬업한 곡은 두 MC와 ‘보컬플레이’의 플레이어 한 팀이 함께 참여했다. 뮤직비디오 형태의 이번 티저는 그 동안 ‘보컬플레이’가 공개한 티저들과 전혀 다른 매력이 느껴져 더 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이 몸을 사리지 않고 선보인 코믹한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실제 절친 사이인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돋보이는 장면들도 상당하다. “오직 목소리, 레알 목소리”와 같은 노래 속 가사처럼, 티저에서 사용된 음악이 주로 사람의 다양한 음역대를 활용한 목소리로 완성되었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재미 요소를 더한 이번 티저는 다소 지루한 장르로 여겨지던 ‘아카펠라’의 틀을 깨고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보컬플레이’는 악기에 의존하지 않고 오직 사람의 목소리로 음악을 완성해내는 국내 최초 아카펠라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상, 윤일상, 스윗소로우, 뮤지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16팀의 플레이어들과 팀을 꾸려 이제껏 보지 못한 NEW 아카펠라 뮤직쇼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티저를 통해 기존의 음악 예능과는 차원이 다른 ‘뉴 아카펠라 음악 쇼’ 콘셉트를 표방한 채널A ‘보컬플레이’는 11월10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