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이콘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월30일 ‘죽겠다’ 곡 일부가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바비, 진환의 리릭 포스터 2장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리더 비아이, 구준회에 이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바비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불꽃 튀는 눈빛은 강인한 인상을 준다. 무심한 듯 시크한,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팀 내 맏형 진환 역시 초록빛 헤어스타일로 신선함을 안기고 있다. 오뚝한 콧날, 날렵한 옆선은 조각상을 연상케 한다. 평소 귀여운 외모로 팬들에게 ‘요정’으로 불리는 진환이 섹시함과 남자다움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라서 가사를 한 소절씩 담은 멤버별 리릭 포스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헤어진 후 무심코 뱉게 된 ‘죽겠다’라는 무겁고도 짧은 단어를 통해 그 마음을 녹여냈다.
아이콘의 새로운 미니 앨범 ‘NEW KIDS: 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 BEGIN’과 올해 1월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 ‘줄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지난 1월에 발표한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 신드롬이 전 세대에게 사랑받으며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8월2일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아이콘.
한편, 아이콘은 새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해외 투어까지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 8월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포문을 연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