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세븐틴 승관이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7월28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이 노래만 들으면 자신감이 UP! 자존감 치트키 송’과 함께 숨겨둔 매력을 방출한 승관의 카리스마 넘치는 문제 출제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승관은 근엄한 표정으로 자신이 몸으로 표현해야 할 가사를 설명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근육을 자랑하는 듯한 포즈를 지으며 평소에 공개하지 않았던 엄격, 근엄, 진지한 포스를 방출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를 본 은지원은 “배트맨?”이라며 승관의 몸짓을 통해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들을 추측했다고 전해져 승관이 입을 앙다물고 진지하게 표현한 가사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새 Q플레이어로 이석훈, B1A4 산들, 러블리즈 케이가 함께했다. 이들은 에이스인 승관을 위협할만한 방대한 음악 지식을 갖고 있는 실력자들로, 승관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지난주 출연했던 이국주가 직접 ‘이모티콘 퀴즈’를 출제하며 고난도 퀴즈로 Q플레이어들을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바디 싱어’에서 터프한 남성미를 분출한 승관과 에이스인 그를 긴장하게 만든 새 Q플레이어 이석훈, 산들, 케이의 활약은 금일(2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