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이핑크가 생일 파티를 연다.
7월25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1도 없어’로 카리스마 섹시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에이핑크가 출연한다.
2011년에 데뷔해 올해 8년 차 아이돌이 된 에이핑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같은 해 방송을 시작한 ‘주간아이돌’과 함께 8살 합동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PANDA(에이핑크 팬클럽) 하고 싶은 거 다 해줄게‘로 꾸며졌으며, 에이핑크는 팬들이 요청한 8가지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팬 미션 중 하나로 ’1도 없어‘ 애교버전이 등장했으며, 에이핑크는 노래 시작과 동시에 자신들만의 귀여움을 자랑하며 역대급 애교 퍼포먼스에 도전했다.
또한, 에이핑크의 8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에이핑크 ‘8년사 일지’가 공개됐다. 에이핑크는 8년사 일지를 통해 그동안의 추억들을 공개했으며, 모든 추억에 판다(PANDA)들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 3MC와 제작진 모두를 감동케 했다.
판다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고군분투하는 믿고 보는 예능돌 에이핑크의 ‘대환장’ 8살 생일파티는 7월25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