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수근-은지원이 환상 호흡을 뽐낸다.
7월21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환상의 콤비 이수근과 은지원의 신들린 정답 퍼레이드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근과 은지원은 몸을 아끼지 않으며 다양한 몸짓으로 가사를 설명하고 있다. 두 사람은 문제를 출제할 때뿐만 아니라 정답을 맞힐 때도 최선을 다해 관심법을 사용한 듯한 놀라운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수근과 은지원은 쉴 틈 없이 정답을 맞히는 자신의 실력에 깜짝 놀라 기쁨의 웃음을 지었고, 그런 두 사람의 활약에 상대 팀은 처음 보는 정답의 향연에 바짝 긴장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수근은 “지원 씨 눈빛만 봐도 알죠?” 하며 문제를 풀기 전부터 말하지 않아도 이해하는 서로의 궁합을 자랑하며 자신만만해 했다고. 누구보다 뛰어난 표현력을 가진 이수근과 남다른 센스를 가진 은지원은 그야말로 ‘뜻밖의 Q’에 최적화된 Q플레이어들로, 두 사람이 보여줄 최강 호흡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새 Q플레이어로 함께할 이국주와 경리, 세븐틴 호시는 새 퀴즈 주제인 ‘장기자랑을 수놓았던 노래’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면서 자신들의 학창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빛보다 빠른 속도로 문제를 맞히는 이수근-은지원의 콤비 플레이와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이국주-경리-호시의 장기자랑 댄스는 금일(21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뜻밖의 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