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연경 기자] 자연 친화 화장품 브랜드 휴웨이의 세자미가 폴란드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드럭스토어 헤베(hebe)에 입점했다.
hebe는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과 독창적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약국이다. 폴란드 전역에 170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 200개까지 점포를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성장이 기대되는 화장품 유통 기업 중 하나다.
메이크업, 헤어, 네일 케어, 향수 등 뷰티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두며 화장품 브랜드의 영역을 넓히는 추세로 K뷰티 산업에도 동참하였다. 이에 휴웨이는 2018년 5월 첫 론칭을 시작했으며 이후 계속해서 추가 주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휴웨이 송광현 대표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와 상응한다. sesamis를 폴란드에서 제 1의 한국 브랜드로 키울 야심한 계획을 가지고 열심히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휴웨이는 피부에 해로운 방부제, 인공염료, 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5가지 화학물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재료를 추구하여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세자미 W 내추럴 스킨토너, 세자미 W 내추럴 로션, 세자미 N 네이처 멀티 크림, 세자미 N 네이처 멀티 에센스, 세자미 마스크팩 4종이 있다.
세자미 마스크팩은 제비집 수분광채 마스크, 제주마유 촉촉보습 마스크, 로열제리 퍼밍 마스크, 진생 집중영양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순한 자연 성분을 자랑하는 마스크팩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하며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휴웨이는 sesamis, SOONARI, AZANNA 브랜드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러시아, 폴란드, 터키, 두바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