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서제이가 신곡을 공개한다.
6월27일 SNS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서제이가 다시 한번 ‘서제이 표’ 이별 공감 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금일(27일) 정오(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서제이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라도 해봐’가 공개된다.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레트로 풍의 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상처에 머물러 있지 않고 더 멋진 여자가 된다는 내용의 드라마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서제이는 이전 싱글 ‘너와 말하고 싶다’의 작사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 신곡에는 작사, 작곡을 직접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직설적이고 현실적인 가사와 어우러진 서제이 만의 절제된 보컬이 곡의 애절함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귓가에서 말하듯이 시작되는 도입부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듯 내지르는 서제이의 흡입력있는 고음이 사랑에 상처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뻥 뚫어주며 이별 공감대를 제대로 자극,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
서제이는 KBS2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인기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 ‘셀럽티비’ 등을 통해 보컬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서제이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라도 해봐’를 금일(27일) 정오(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6월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리는 셀럽티비 ‘라이브 데이(Live Day)’에 출연한다.(사진제공: SN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