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민호가 세 번째 타이틀곡을 언급했다.
6월1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그룹 샤이니(SHINee) 새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The Story of Light EP.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서 샤이니는 6월25일 공개될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The Story of Light EP.3)’의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의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가사 없는 짧은 음원이었지만, 2주 후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민호는 “세 번째 타이틀곡은 댄스 곡이 아닌 알앤비 곡”이라며, “앞에 보여드린 에피소드1, 에피소드2와는 다른 분위기의 색을 내려고 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정규 6집 마지막 앨범이다. 샤이니의 포부, 계획을 담은 앨범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팬덤 샤이니 월드(SHINee WORLD)가 약 1시간 후 공개될 두 번째 신보뿐 아니라 2주 후 공개될 세 번째 신보까지 기대케 했다.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에는 타이틀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비롯해 ‘케미스트리(Chemistry)’ ‘일렉트릭(Electric)’ 등 총 5곡의 신곡이 수록돼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
한편, 샤이니(SHINee)는 금일(11일) 오후 6시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The Story of Light EP.2)’를 발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