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2018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코리아토너먼트가 1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3위를 차지한 정승아씨가 라이브방송을 하고 있다.
이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코리안토너먼트에는 지난 9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1차 예선을 거쳐 대학생, 모델, MC 쇼호스트, 방송인, 유투브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17인이 참가했다.
퍼스트코스메틱 황성연 대표, 휴웨이 세자미 송광현 대표, 유니베라 허그 정의선 글로벌사업팀장, RNC바이오 리챠드 김 대표, 아오란코리아 이남형 지사장, 아시아왕홍첼린지 세미위너 신상민, 스튜디오 영웅 박선영 대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LBMA STAR가 주관 운용하며 비엔티월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빛나는MC, 아오란, 유니베라허그, RNC바이오, 퍼스트코스메틱, 휴웨이, 쥬리아가 후원하는 2018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코리아토너먼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상위 5인은 오는 8월 중국에서 열릴 그랜드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진출하게 될 기회가 주어진다.
2018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그랜드파이널은 중국, 대만, 필리핀, 싱가폴 등의 아시아 주요국가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각 국 대표들이 결선을 벌이게 된다.
이번대회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1위-박소연
2위-김민철
와일드카드-고호경
3위-박시은 홍지연 정승아
협찬사상
아오란-김진
유니베라-박소연
알엔씨-안선랑
퍼스트코스메틱-홍지연
휴웨이-정승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