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민경훈이 마징가 노래를 부른다.
소년들의 원조 영웅 ‘마징가 Z’가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감독 시미즈 준지)’를 통해 45년 만에 귀환을 예고한 가운데, 밴드 버즈의 민경훈이 전 세대가 알고 있는 ‘마징가 Z’의 주제가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를 구하는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마징가 Z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자, 남녀노소가 알고 있는 ‘마징가 Z’ 주제가는 따라 부르기 쉬운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직까지도 널리 애창되고 있다.
이러한 추억의 주제가가 ‘마징가 Z: 인피니티’를 통해 다시 돌아와 45년 전 ‘마징가 Z’를 보고 자랐던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이번에는 밴드 버즈의 보컬이자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민경훈의 목소리로 재탄생 하게 돼 눈길을 끈다.
과거 ‘마징가 Z’가 방영되었을 당시 한국에서는 ‘타타타’의 김국환과 ‘분홍립스틱’의 강애리자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이 주제가를 불러 인기를 모았던 바 있다.
이에 2018년 민경훈 특유의 파워풀함과 호소력이 녹아 든 주제가가 그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마징가 Z의 모습과 어우러져 역대급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가수 민경훈과의 역대급 주제가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17일 개봉.(사진제공: 우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