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겟잇뷰티’가 돌아온다!
1월16일 CJ E&M 측은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올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2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첫 방송을 앞두고 뷰티 멘토 모델 장윤주와 뷰티 꿈나무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특별한 첫 녹화 인증샷을 공개해 대중의 눈길을 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장난 섞인 귀여운 모습까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것.
제작진은 “사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진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앞으로 ‘겟잇뷰티 2018’을 이끌고 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첫 녹화를 마친 장윤주는 “‘겟잇뷰티’는 12년의 오랜 역사와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함께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MC제안이 왔을 때 참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겟잇뷰티’와 함께 201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진행자로서 공신력과 진정성을 유지하며 외면은 물론 내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이너뷰티 등 다양한 아름다움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도연은 “‘겟잇뷰티’라는 명성이 높은 프로그램에 새내기 MC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리고 또 한 명의 뷰티 꿈나무로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좋은 정보들을 잘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한편,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 관념을 깬 뉴 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혼성 듀오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연성대학교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 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장윤주와 MC군단, 전문가 군단 그리고 스페셜 크루까지 ‘뷰티 어벤져스’가 함께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은 26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