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양다일이 1집을 발표한다.
12월20일 브랜뉴뮤직 측은 “지난 2011년 가수 정키의 히트곡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등에 객원 보컬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뒤, 2015년 정식 데뷔 후 ‘우린 알아’ ‘널’ ‘사랑했던걸까’ ‘떠나지마’ 등 그만의 감성을 꾸준히 발표하며 입지를 넓혀온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29일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 앨범 ‘인사이드(inside)’를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표한 싱글 ‘네게’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물오른 양다일의 송라이팅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더불어 앨범은 양다일 특유의 어쿠스틱 사운드로 채워질 예정이라고.
소속사 측은 "팬들이 오랫동안 양다일의 정규 앨범 소식을 기다려 오신 것을 잘 알고 있다. 이제 최종 마무리 작업 중이다“라며,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담백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그래서 그 어느 때보다 양다일의 감미로운 보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팬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 3년 만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양다일은 22일 잠실 빅탑 아레나에서 열리는 브랜뉴뮤직 연말 콘서트 ‘브랜뉴 이어 2017-브랜뉴 시즌(BRANDNEW YEAR 2017-BRANDNEW SEASON)’에 참여한다. 새 앨범은 29일 공개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