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정동하가 콘서트를 연다.
12월5일 에버모어뮤직 측은 “가수 정동하가 16일 오후 7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17 전국 투어 콘서트 ‘더 아티스트(The Artist): 소리’를 진행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정동하는 “서울 콘서트에서도 새롭고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뜨거운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 아티스트: 소리’는 목소리 본연에 집중하는 정동하의 모습, 또 그가 가진 다양한 소리의 테마를 보여주며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는 공연이다.
지난해 말 서울, 부천에 이어 2017년 안양, 울산, 청주, 광주, 수원, 인천, 춘천, 대구, 전주 등에서 진행됐다. 지난달 11일 전주에서도 전석 기립 박수와 함께 공연이 마무리됐다.
정동하는 10월 새 앨범 ‘라이프(LIFE)’의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하게 해왔다. 또한,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의 주연을 맡아 빼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이 큰 호평을 받으며 바쁜 한 해를 보냈다.
한편, 정동하의 2017 전국 투어 콘서트 ‘더 아티스트(The Artist): 소리’는 16일 오후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25일 크리스마스에는 2017년 마지막 콘서트가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사진제공: 에버모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