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슈퍼주니어 신보가 새롭게 발매된다.
11월28일 SJ레이블 측은 “케이-팝(K-Pop) 레전드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정규 8집 앨범 ‘플레이(PLAY)’의 퍼스 버전(PAUSE Ver.)이 금일(28일) 발매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보에는 감성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SUPER JUNIOR)-K.R.Y.’가 5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愛,태우다(Shadowless)’와 기존 10곡까지 총 11곡이 알차게 담겨있다고.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보게 된 ‘愛,태우다(Shadowless)’는 부드럽게 흐르는 오케스트레이션 위에 예성, 려욱, 규현 세 멤버의 감성적 보이스가 녹아든, 이별 후 느끼는 그리움을 담아낸 곡. 려욱과 규현의 군입대 부재로 허전함을 느끼는 팬들의 마음을 채워줄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에는 200매 한정 ‘골든 티켓’이 포함돼 기대를 높인다. 초도 한정반에만 삽입된 ‘골든 티켓’을 찾은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7’ 공연 후 멤버 만남의 자리가 마련돼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스페셜 앨범 ‘플레이(PLAY)’ 퍼스 버전(PAUSE Ver.)은 금일(28일)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SJ레이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