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슈퍼주니어 감수성이 더해진 앨범이 발매된다.
슈퍼주니어가 11월28일 ‘PLAY’ PAUSE Ver.을 발매한다. ‘테이프, CD 등을 정지시키다’라는 의미의 ‘PAUSE’는 ‘음악을 재생하다’라는 뜻의 정규 8집 앨범 ‘PLAY’의 연장선이다.
‘PLAY’ 앨범에 수록된 10곡과 함께 슈퍼주니어의 보컬 유닛 SUPER JUNIOR-K.R.Y.(규현, 려욱, 예성)의 신곡이 더해져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따뜻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SUPER JUNIOR-K.R.Y.의 ‘愛,태우다(Shadowless)’는 이별 후 느끼는 그리움을 아련하게 담아낸 가사와 규현, 려욱, 예성의 감성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올 겨울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SUPER JUNIOR-K.R.Y.만의 음악적 감수성이 담긴 정통 발라드 곡 ‘愛,태우다’는 ‘PLAY’ PAUSE Ver. 앨범에만 수록된 ‘CD Only’ 트랙으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이는 금일(24일) 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2월15-17일 총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를 개최한다.(사진제공: SJ레이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