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3

벤츠코리아, 여성 맞춤형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런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성 소비자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국내 출범했다고 16일 밝혔다.
 
 쉬즈 메르세데스는 '최고의 소비자 경험 선사'를 기치로 하는 마케팅 주요 전략 중 하나로,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다.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언론, 비즈니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30~40대 여성 약 40여명을 초청했으며, 서로 자유롭게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CNN 서울지국장과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을 지낸 손지애 교수 등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회사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내달 3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레이디스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노르웨이, 테슬라 등 고가 전기차에 혜택 축소
▶ 전기차에 손 들었나, 쉘(Shell) 충전 사업 진출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8년형 사전예약 돌입
▶ 국산 소형 SUV는 가솔린 천국 시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