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모모랜드가 컴백한다.
8월22일 더블킥컴퍼니 측은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새 앨범 ‘프리즈(Freeze)!’로 전격 컴백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모모랜드는 금일(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프리즈!’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오후 1시 반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한 공연장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초청 쇼케이스를 각각 개최한다고.
눈길을 끄는 것은 개그맨 김영철의 존재다. 특히,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김영철이 MC를 맡아 모모랜드의 컴백을 지원사격한다고 알려졌다.
새 미니 앨범 ‘프리즈!’에는 타이틀곡 ‘꼼짝마’를 비롯해 ‘좋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오르골’ ‘어마어마해(EDM Ver.)’ ‘꼼짝마(inst)’ 등 총 6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의 데뷔를 이끈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또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워너원의 김재환이 출연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새 미니 앨범 ‘프리즈(Freeze)!’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사진제공: 더블킥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