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2017 인터뷰티페어 코리아’가 8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코이코(김성수 대표)와 서울전람(김민수 대표)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뷰티산업을 위한 종합전시회 ‘2017 인터뷰티페어 코리아’에는 뷰티 세미나, 구매상담회, 미용 콘테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 될 예정이다. 이에 국내외 많은 바이어 및 참가사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화장품, 헤어, 살롱, 네일, 스파 제품, 포장, 이너뷰티(헬스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국내 및 해외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전문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사 측은 “구매상담회가 이루어지면 현지 판매는 일반 구매자들에게 급속도로 빠르게 진행 될 것이다”며, “현장판매에 주력을 두고 있는 몇몇의 관례적인 전시회와는 달리 이번 전시회는 국내 및 해외 유통사, 바이어의 유입을 집중적 실시하는 전문 B2B 전시회다”라고 전했다.
30,000명 이상의 국내외 참관객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대형 유통사 MD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비즈니스, 살롱, 무역회사 등의 바이어군이 유입 될 예정이며, 해외 유명 미디어인 Export Magazine과 Esthetica의 광고를 싣는 홍보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의 유입도 계획하고 있다.
더불어 60,000여 명의 한국미용사협회 회원들이 전시회 기간 중 진행 될 뷰티컨테스트에 참여, 이번 전시회가 진정한 의미의 종합 뷰티전문 전시회로 성장하는데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사진제공: 코이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