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이콘의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가 5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의 뮤직비디오는 금일(23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298만 8,424뷰, 202만 6,205뷰를 기록, 공개 22시간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는 금일(23일) 오후 2시 기준 중국 QQ뮤직 케이팝 MV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며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링블링’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LED 무대와 주차장 세트에서 펼쳐지는 스웨그 넘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의상을 맞춰 입고 칼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은 아이콘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어 ‘벌떼’ 뮤직비디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과 같은 재미있는 가사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과 위트있는 그래픽 등이 곡의 신나는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아이콘 특유의 유쾌함을 잘 드러냈다.
아울러 아이콘은 지난 22일 새 싱글 앨범 ‘NEW KIDS : BEGIN’으로 컴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또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알메니아, 코스타리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총 10개 국가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콘의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