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거너사’ 이현우와 홍서영의 커플 스틸컷이 공개됐다.
3월2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 로맨스다.
이 가운데, 극 중 배우 이현우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 역을, 배우 홍서영은 대체불가 섹시 디바 채유나 역을 맡아 연기한다. 두 사람은 극 초반 연인으로 등장한다.
이와 관련 2월27일, 두 사람의 커플 스틸컷이 첫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현우는 홍서영의 어깨를 끌어안아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이현우는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고, 홍서영은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이에 극 중 두 사람이 어떤 스토리를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비타민 보이스 첫사랑 직진녀 배우 조이와 가요계 미다스의 손 배우 이정진과 얽히고설키는 관계가 될 예정. 과연 네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펼쳐 나갈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오는 3월2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