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형준이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그룹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멤버 김형준이 2월1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한-일 동시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감각적인 분위기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는 김형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PM 5, Count On You’ ‘PM 11. 2MORO’ ‘AM 3. WOO YEAH’라는 글귀가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이번 앨범은 4월6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형준의 마지막 앨범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인 만큼 그는 물론 팬들에게도 뜻 깊은 의미의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김형준이 3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군 입대를 앞둔 그의 마지막 앨범으로 팬 분들에게도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 또, 이번 앨범은 김형준이 직접 작사, 작곡 뿐 아니라 프로듀싱에 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은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한-일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CI EN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