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언니들의 슬램덩크2’가 찾아온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2)’가 2월10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확정하며, 금일(1일) 개별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지난 1월27일 첫 녹화를 마친 ‘언슬 시즌2’ 측은 “오는 2월10일 오후 11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가 첫 방송을 확정했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지난달 ‘언슬2’는 멤버로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또한 기존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7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의 꿈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걸그룹이라는 큰 꿈으로 연결된 끈끈한 케미를 기대케 했다.
2개월가량의 준비 기간을 거친 ‘언슬2’는 지난달 27일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제작진은 “기존 시즌1의 멤버였던 김숙, 홍진경을 주축으로 멤버들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은 민효린의 ‘언니쓰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률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온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어갈 ‘언슬2’의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