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영 기자] tvN월화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첫 방송을 목전에 두고 있다. 신선한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로 드라마 청춘시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박혜수와 연우진이 색다른 케미와 로맨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극중 친화력 갑 신입사원 채로운역을 맡은 박혜수와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의 여동생 은이수역을 맡은 공승연이 제작발표회에서 핑크빛 매력을 뽐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현장을 이른 봄처럼 화사하게 만든 두 여배우의 미모를 분석해보자.
#박혜수
박혜수가 맡은 채로운은 낯가림 제로에 새로운 사람에 대한 두려움도 전혀 없는 그야말로 깨발랄한 성격. 첫 직장에서 만난 내성적인 보스와의 소통을 간절히 원하는 신입사원이다.
극중 밝은 성격의 캐릭터를 반영한 듯 화사한 차림으로 등장한 박혜수는 어깨 부분이 시스루로 처리되어 마치 튜브탑처럼 보이는 핑크빛 원피스를 단독으로 매치했다. 청순한 반 묶음 헤어스타일에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다.
메이크업 역시 은은한 광채가 도는 피부 표현에 눈매가 또렷해 보이도록 언더 부분에도 아이라인을 얇게 채워 넣은 후 꼼꼼한 마스카라로 인형같은 눈매를 완성했다. 그리고 높은 채도의 핑크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로코물 여주인공다운 화사한 매력을 어필했다.
#공승연
공승연이 극중 맡은 은이수는 부족한 것 없이 자란 그야말로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인물. 빵빵한 집안, 남친, 미모와 몸매까지 출중한데다 성격도 좋아 어떤 자리에서건 주인공이 된다.
그는 다 가진 극중 캐릭터를 반영한 듯 럭셔리한 무드를 뽐냈다. 가운데 진주가 장식된 트위드 상의와 트위드 미니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인 것. 여기에 끝부분에만 컬을 넣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후 볼드한 이어링을 착용했다.
공승연은 평소 눈동자 컬러가 연해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기로 유명하다.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연출했으며 부드러운 느낌의 핑크 립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화사한 핑크 컬러 하이힐로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