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마녀공장 제품 체험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마녀공장 제품 체험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대표 김현수)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녀공장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을 이용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마녀공장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