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bnt포토] 라벨영 ‘네이버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자연주의 제품이라 순해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라벨영은 유해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자연소재를 사용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2013년 이래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념에 걸맞은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