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Fashion Week)’가 18~2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습니다.
그룹 우주소녀 설아는 엑시, 다영, 여름과 함께 18일 디자이너 우진원 'ROCKET*LUNCH' 쇼를 관람하려 왔습니다. "네일이랑 액세서리 좀 보여주세요"란 부탁에 처음에는 크게 웃으며 수줍어하던 우주소녀 설아. 하지만 이내 미세한 손짓과 눈짓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1미터도 안 되는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하는 패션위크 프론트로우 경험이 많지 않을 텐데 말이죠.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우주소녀 설아. 왠지 서울패션위크에 단골손님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의도한 것이든, 우연이든 네일을 저렇게 보여주는 것도 괜찮은데?란 생각을 하게 해준 우주소녀 설아
입술&네일컬러만큼 강렬한 우주소녀 설아의 눈빛
클로즈업에 강한 매력적인 표정을 발산하는 우주소녀 설아. KBS '뮤직뱅크' 출근길 촬영 때 이 '보물'을 잘 알아보지 못한 후회가 드네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2017 서울패션위크’에는 41개의 디자이너 브랜드, 6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서울컬렉션과 신진 디자이너들을 조망하는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트레이드 쇼, 아카이브 전시, 글로벌 멘토링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