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Mnet ‘쇼미더머니5’를 통해 대중들의 뇌리에 자신들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래퍼 플로우식과 승연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RECIPE’를 7월29일 낮 12시에 발표했다.
‘쇼미더머니5’ 1대 1 배틀 미션을 통해 호흡을 맞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그들은 7월27, 28일 유니크 공식 SNS를 통해 그들이 함께 한 뮤직비디오와 음원 스포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어머니의 나라 한국에서 많은 팬들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행복하다는 플로우식과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한층 더 성숙한 음악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승연이 함께 해 더 큰 기대를 모았었다.
특히 이 곡은 승연의 하이톤과 플로우식의 로우톤이 적절하게 매치돼 듣는 이의 감정을 고조시키며 화려한 전율을 선사한다. 또한 교향곡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콰이어 합창, 파워풀한 베이스 등의 풍부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승연이 소속된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플로우식과 함께 루이지(Luizy)라는 예명으로 승연의 첫 음악 활동이 시작됐다”며 “이번 곡은 물론 앞으로도 그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통해 다양하게 활동하겠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위에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