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서울특별시수의사회 수의료봉사대의 유기견 의료봉사가 24일 경기도 용인 '행복한 강아지들이 사는 집(이하 행강)'에서 진행되었다.
의료봉사로는 동물보호단체 '행강'의 250여마리 유기견에게 예방접종 및 건강검진을 진행하였으며, 많은 봉사자들과 개그맨 양선일, 유인석 및 방송인 안혜경이 이끄는 '웃어 극단' 멤버들도 함께 동참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대한수의사회 김옥경 회장, 서울시 수의사회 손은필 회장, 국회의원 이인영 수의료대장, '행강'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반려견에 대한 인식과 유기견에 대한 문제점 개선 등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특히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이번 진료봉사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함께 봉사에 나섰다.
이에 로얄캐닌코리아 박성준 대표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후원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앞으로도 반려견들의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한편 반려동물 제품 전문 브랜드 로얄캐닌은 설립이래 반세기 동안 전세계 130 여개국에서 반려동물의 균형잡힌 영양공급에 있어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나이별, 크기별, 견종별, 묘종별, 건강상태별 세밀하고 정확한 영양학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