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bnt포토] 디떼뷰-데일리아,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 참가해 K-뷰티 전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현정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한성이비즈니스(대표 유병성)의 스킨케어 브랜드 디떼뷰, 데일리아가 5월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CIBE Shanghai 2016)’에 참가했다.

21회를 맞이한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는 전세계 각국의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 중에 하나다. 화장품을 비롯해 미용, 헬스 관련 산업의 전반적인 사항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여개국의 2,0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끈다. 특히 코코메이(KOCOMEI)라는 멀티 화장품 유통매장을 통해 국내와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 한국의 뷰티 제품을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한성이비즈니스는 디떼뷰, 데일리아 브랜드를 앞세웠다.

디떼뷰는 마유, 콜라겐, 펩타이드 등 고기능 유효 성분들이 탄탄한 타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마유 펩타이드 30데이즈 인퓨젼 앰플’, 신체 세포의 재생을 돕고 치유력을 길러주는 안토시아닌 함유가 특징으로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되돌려주는 ‘아로니아 스페셜 밸런스 모이스처 크림’으로 주목받았다.

또 데일리아에서는 인간의 피부와 유사한 조직을 가진 밍크 오일을 함유해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밍크오일 딥 뉴트리션 크림’을 내세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성이비즈니스 관계자는 “가격과 제품력 면에서 경쟁력이 있는 히든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세계에 알리는 것이 추구할 방향”이라며 “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에서 받은 뜨거운 관심이 이미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