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정은지가 솔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4월18일 첫 번째 솔로앨범 ‘드림(Dream)’을 발매한 정은지는 타이틀곡 ‘하늘비라기’로 음원 차트를 휩쓴데 이어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 데뷔 무대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정은지는 그간 에이핑크를 통해 아이돌 대표 보컬리스트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솔로 데뷔 무대를 통해 솔로가수 정은지로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의 실제 아빠와의 추억담이 담긴 만큼, 서정적인 음악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솔로 데뷔 무대도 인상적이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가사처럼 가장 큰 별이 보이던 정은지의 어린 시절을 보낸 동네를 무대로 그대로 옮겨놨고, ‘쇼 음악중심’에서는 벚꽃나무로 뮤직비디오 속 핑크빛 가득한 설렘을, ‘인기가요’에서는 장미꽃으로 둘러싸인 무대 연출로 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실제 정은지의 솔로 데뷔 무대 영상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뮤직 카테고리 인기순위에 랭크된 것은 물론 조회수 20만뷰를 훌쩍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반영했다.
한편 성공적인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 정은지는 신곡 ‘하늘바라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