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82.98

  • 21.33
  • 0.76%
코스닥

831.08

  • 16.07
  • 1.9%
1/3

네이처리퍼블릭, 환경을 위한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환경을 위한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 실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4월을 맞아 5일부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동일 제품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8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 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용기를 오프라인 매장에 반납하거나 ‘네이처 리사이클’ 해시태그 인증샷을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동일 제품의 대용량 샘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쉽게 버려지는 화장품 용기 수거 및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에서 얻은 귀한 성분들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된 것.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 시즌 1 제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 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 친화적 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일상 속에서도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제안하고 있다. 공병 활용법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보틀 증정 프로모션, 친환경 패키지 디자인 등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손끝★스타일] ‘오목조목’ 예쁜 무늬 표현하기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얼굴부터 몸까지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법 HOW TO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