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바쿠만’의 스틸 컷이 베일을 벗었다.
3월28일 영화 ‘바쿠만’(감독 오오네 히토시) 측은 개봉에 앞서 1차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주인공 마시로와 타카기가 만화가의 꿈을 갖게 된 계기와 소년 점프 편집부에 발을 디디는 순간, 고교생 라이벌 니이즈마(소메타니 쇼타)와 대면하는 순간 등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 일부가 담겨져 있어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먼저 만화가 삼촌을 보면서 만화가에 대한 동경을 갖게 되는 어린 시절의 마시로의 모습과 고등학생 된 마시로가 삼촌의 작업실에서 친구 타카기와 만화 작업을 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콤비 결성으로 만화가의 꿈을 꾸게 되는 마시로와 타카기가 비장한 각오로 소년 점프에 첫 원고를 가지고 가는 장면 및 소년 점프 편집부의 모습들까지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주인공 마시로와 타카기가 질주하는 장면, 작업실에 함께 있는 모습과 니이즈마의 만화 그리는 장면 등은 스틸 만으로도 뜨거운 청춘 드라마 특유의 에너지를 느끼게 해 준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을 통해 만화 ‘바쿠만’의 인기 캐릭터들이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로 포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바쿠만’은 내달 21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바쿠만’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