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라디오스타’ 태항호가 의외의 귀여움을 과시한다.
3월2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흥부자가 기가 막혀’ 특집으로 이성경-태항호-데프콘-허경환이 출연한다.
22일 공개된 스틸 속 태항호는 귀여운 춤사위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온 몸으로 내재되어 있던 귀여움을 내뿜는 한편, 새침한 표정과 요염한 자태로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드한다.
이날 그는 자연스레 앉아 준비동작을 취한 뒤 여자친구의 노래인 ‘오늘부터 우리는’에 맞춰 유연성을 뽐냈고, 이에 이성경은 “어떡해. 귀여워”라며 감탄을 마지않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태항호는 “(돈이 없을 때) 본인만의 고기 먹는 방법이 있어요?”라는 윤종신의 말에 그는 “고기와 술을 먹고 싶은데 돈이 한 푼도 없었다”며 과거 고기를 먹었던 방법을 이야기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태항호는 조인성-이광수-이성경 등과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에피소드를 대 방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조인성과의 첫 만남에서 감동을 받았던 사연부터 회식 자리에서 일어난 에피소드까지 모두 이야기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