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2월27일 씨엘씨는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표되는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REFRESH)’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9개월여 공백을 단숨에 깰 만큼 한층 성숙한 매력을 갖춰 돌아온 씨엘씨는 새 멤버 엘키와 권은빈이 함께한 두 번째 재킷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씨엘씨는 26일 공개됐던 사랑스런 비비드톤 원피스 착장의 재킷이미지와는 사뭇 달라진 반전 모습을 뽐냈다. 심플한 데님룩을 바탕으로 과감한 크롭톱을 소화한 씨엘씨는 늘씬한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내며 깜찍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어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활동의 포인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색색깔 하이힐 역시 다시 한 번 등장, 곧 베일을 벗을 신곡 ‘예뻐지게’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씨엘씨 컴백 타이틀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재미있는 가사로 옮긴 레트로 풍 댄스 넘버.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중독성 있는 곡 전개가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고유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이처럼 씨엘씨는 신곡 ‘예뻐지게’로 약 9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기존 5인조에서 홍콩 출신 하이틴 스타 엘키와 ‘프로듀스 101’ 출연 중인 권은빈을 파격 영입하며 7인조로 새롭게 출격을 앞둔 상황. 올 봄 가요계에 앙큼한 활력을 더할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가 2016년 음악 팬들에게 잠재된 진가를 확인 시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엘씨의 미니 3집 ‘리프레시’는 29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