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온 기자] 화장을 하는 10대 소녀들이 늘고 있다. 아직 피부가 민감한 소녀들은 성인 여성이 쓰는 두껍고 무거운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을 바르면 피부 트러블은 물론 노화를 진행시킬 수 있다.
피부에 순한 저자극 베이스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바꾸어주고 피부 잡티까지 케어해 주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자.
이어 아이섀도우 또는 아이라이너를 이용한 아이 메이크업은 자칫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이거나 어울리지 못한 화장이 될 수 있으므로 마스카라를 사용해보자. 속눈썹을 컬링 해 마스카라를 바르면 속눈썹이 풍성하면서도 또렷한 눈매가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립 메이크업은 본연의 입술 컬러와 닮은 핑크 컬러를 선택하자. 입술 전체를 바르기보다 그라데이션으로 입술 안쪽은 진하게 바깥쪽으로 갈수록 점점 연하게 표현을 하면 자연스러우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CE WHITE MILK CREAM
그늘진 피부는 즉각적으로 밝혀주고 피부 속 잡티는 집중적으로 케어해 매일매일 우유빛 피부로 가꾸어주는 밀크 크림은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카카오 씨드 버터 그리고 비타민 E유도체를 머금은 부드러운 밀키 크림 텍스처가 답답한 유분감을 덜어내고 수분감은 채워줘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고 탄력 있는 폴리머가 피부 밀착력을 증대시킴으로서 피부 겉과 속이 환하고 촉촉해지는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스킨 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정리해 순수한 우유 느낌 그대로의 맑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CE SUPER SLIM SKINNY MASCARA
정교하게 컷팅 된 슬림한 브러쉬가 숨어있던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컬링해 보다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키니 마스카라는 슬림한 2.5mm 브러쉬가 눈꼬리와 눈 앞머리에 숨어있는 짧은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아찔하게 컬링해 깔끔하면서도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탄성이 우수한 천연 유래 점증제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세팅된 속눈썹이 처짐 없이 하루 종일 유지된다. 땀과 피지에는 강하지만 번거로운 별도의 클렌징 단계 없이 미온수에 손쉽게 클렌징 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알맞다.
3CE DRAWING LIP PEN #BEWARE
색연칠처럼 자유롭게 내 입술 위에 드로잉하는 스키니 립스틱은 볼드한 컬러 발색과 입술에 편안하게 감기는 밀착력으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로즈티처럼 따뜻한 웜 톤의 데일리 핑크 컬러는 어떤 룩에도 부담 없이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로 빈티지한 플라워 쉬폰 드레스와 매치하면 이지 보헤미안 룩이 완성된다.
믹싱과 그라데이션 립부터 깔끔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까지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스틱은 바르는 즉시 파우더리하게 입술에 피팅되어 쉽게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리치한 컬러 발색을 도와주는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다가오는 졸업, 사진 예쁘게 찍는 KNOWHOW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앗 따가워’ 겨울철 정전기 헤어 관리 방법 살펴보기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