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한스킨, 신개념 젤 텍스처 ‘셀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황석원 기자] 비비크림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한스킨’은 신개념 젤 텍스처 파운데이션 팩트 ‘셀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2015년 12월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출범 이후 한스킨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제품인 만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는 쫀쫀하고 찰진 제형의 ‘젤’ 텍스처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형상 기억 포뮬라가 피부 요철 사이를 채워주는 셀프 피팅 효과를 제공하여 한층 탱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필-펩타이드, 아디폴필린, 등 세 가지의 프랑스산 특허 보습 성분과, 생체 유사수로 유명한 바이오 미믹 워터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반짝이는 윤광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는다.
 
이외에도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버튼을 누르면 텍스처가 동그란 링 모양으로 나오는 에어리스 타입의 밀폐 용기를 채택한 국내 최초의 제품이다. 이로써 외부 환경의 오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에도 더욱 균일하게 펴 바를 수 있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구분되며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가 있다.

이에 한스킨 관계자는 “2016년 역시 은은한 광채의 윤광 메이크업이 대세가 될 것”이라며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사과처럼 매끄러운 윤기 피부를 간편하게 연출 가능해 출시 첫 날부터 품절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2016년의 히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킨은 1월9일 오후 4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셀 커버 파운데이션의 본품 및 리필제품은 물론 비타민 크림, 비타민 아이스팟크림 등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한스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 #헤어] 2016년 병신년(丙申年) 맞이 여배우 레드카펫 헤어스타일
▶ 강동원-황정민 영화 ‘검사외전’ 제작발표회 훈남 스타일
▶ [뷰티신상] 새해, 더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 [뷰티이벤트] ‘파격적이고 알차게’ 2016년을 맞이하다
▶ [뷰티론칭] 민감성 피부가 주목할 NEW브랜드 ‘퍼스트랩-아쿠아퍼’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