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2016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 3 with.키초(KICHO)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송은지 기자] 뷰티족들은 트렌드에 무척이나 민감하다. 최근 뷰티족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2016년 어떤 뷰티 트렌드가 유행할 것이냐다.

윤광 피부, 컨투어링 메이크업 등이 인기를 끌었던 2015년과 달리 2016년에는 어떤 것이 여심을 사로잡는 트렌드가 될까. 2016년의 뷰티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보기 위해선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이 우선돼야 한다.

2016년 뷰티 트렌드를 미리 알고 싶다면 주목하자. 키초(KICHO)가 제안한 2016년 주목해야 할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알아봤다.

키워드 1 멀티 아이템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예뻐지기 위해선 챙겨야 할 아이템이 무척이나 많다. 하지만 매일 매일 그 많은 뷰티 아이템들을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니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2015년과 마찬가지로 2016년 역시 하나의 아이템에 복합적인 기능이 더해진 멀티 아이템들이 각광 받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화장품 가짓수로 지저분했던 화장대를 깨끗하게 만들고 무거운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 줄 일등공신 멀티아이템으로 2016년을 보다 가볍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01 키초 양유크림(KICHO SHEEP OIL CREAM) 자연 그대로의 어린 양털에서 추출한 천연 라놀린 성분에 8가지 베리 성분을 더해 피부 자극 없이 보습, 영양, 미백, 항산화 등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한 산뜻한 수분크림. 풍부한 영양감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더해져 계절 관계 없이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02 키초 새싹 씨씨크림(KICHO Complete Correction Cream) 회색빛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기능성 CC크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있어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7가지 새싹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순하고 촉촉하게 피부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키워드 2 효율성


현대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다보니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제대로 실천하고 있지 못하는 여성들이 대부분.

그러다보니 2016년에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심플하면서도 효율적인 뷰티 아이템이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짧은 시간을 투자해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팩'은 효율성을 추구하는 뷰티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지 오래.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꾸준히 인기 있는 마스크팩과 더불어 잠자는 시간을 이용한 수면팩 역시 2016년 효율성을 추구하는 뷰티족의 위시 리스트에 오르내리고 있다.


01 키초 피토 리프레싱 데일리 마스크(KICHO Phyto Refreshing Daily Mask) 에너지를 듬뿍 담은 발아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아성분이 피부의 촉촉함과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저자극성 순면 시트 마스크팩. 고농축 피토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흡수돼 단시간 내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을 도와준다.
02 키초 카멜리아 슬리핑 팩(KICHO CAMELIA SLEEPING PACK) 피부 진정과 노화방지 기능, 탁월한 보습력이 돋보이는 동백오일(카멜리아)와 흑삼, 로즈워터, 라놀린(양유)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슬리핑 팩. 풍부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잠든 사이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슬리핑 팩 전용 브러시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팩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다.

키워드 3 웰빙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열풍은 뷰티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2016년에는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한 건강한 천연 화장품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피부 트러블 걱정 없는 화장품을 선택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어떤 성분으로 제작됐는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볼 것. 브랜드를 맹신하지 않고 성분을 기준으로 화장품을 선택하는 현명한 웰빙 뷰티족이 2016년의 뷰티 트렌드를 바꿔놓을 것이다.


키초 천연 미네랄 포밍클렌저(KICHO Natural Mineral Foaming Cleanser)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노폐물을 제거하는 폼클렌저.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울릉도 해양 심층수, 울릉도 우산 고로쇠 수액 등 피부 건강에 좋은 천연 식물성분을 90% 이상 함유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세안제로 얼굴은 물론 헤어, 바디로도 사용가능한 순한 웰빙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키초(KICHO),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이벤트] 38년 만에 열린 ‘럭키문’,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하다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