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희경 기자] 가수 자이언티와 그룹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가 성사된다.
12월25일 KBS 측에 따르면 30일 방송될 ‘2015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자이언티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이 전격 성사됐다.
자이언티와 함께 감미로움의 끝판왕으로 등극할 콜라보 무대를 꾸밀 방탄소년단의 단 한 명의 멤버는 누구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자이언티는 공감 가득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의 힙합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꺼내먹어요’ ‘스폰서’ ‘양화대교’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가지고 있다.
특히 R&B 창법을 앞세운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자이언티는 개인 활동 외에도 유닛과 피처링 활동을 꾸준히 해 오며 타 가수들과도 많은 작업을 해 왔기에, 방탄소년단의 어떤 멤버와 어떤 노래로 함께 무대를 꾸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방탄소년단은 강렬한 랩과 감성이 살아있는 댄스곡 ‘런(RUN)’ ‘아이 니드 유(I NEED U)’ 등의 곡으로 칼군무로 정의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이언티의 콜라보 파트너로 낙점된 단 한 명의 멤버는 공연 당일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2015 KBS 가요대축제’는 30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