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 라미화장품(회장 박혜린)이 12월15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인터내셔널 뷰티 코스메틱 리더 브랜드(International Beauty Cosmetic Leader Brand)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에서 인터내셔널 뷰티 코스메틱 리더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라미화장품은 40년 역사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장르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수상한 라미화장품 김경선 부장은 “인터내셔널 뷰티 코스메틱 리더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 40년 역사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안전하면서도 품질이 보장된 다양한 장르의 화장품을 선보이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라미화장품의 베스트 셀러는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리얼 라이스 이팅 브래스트 마스크, 카타리나 지오, 카타리나 코어젠, 라피네 야채, 라피네 라미에뜨,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의 브랜드가 있다.
한편 bntworld가 개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12월15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중국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아름다운 중국의 휴양지 샤먼에서 펼쳐지는 뷰티 대제전으로 샤먼 위성 TV를 통해 현장 중계됐다. 또한 뷰티업계에 종사하는 중국 현지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