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애 인턴기자] 어느덧 을미년의 90%가 지나가고 첫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2015년을 마무리 짓는 설렘에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는 두근거림이 더해져 연말은 언제나 들뜬다. 행복한 끝맺음을 위해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친구 혹은 직장동료와 회식자리가 잦아지는 요즘 분위기에 맞춰 풍성하고 포근한 혜택이 가득 담긴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피부 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합리적인 뷰티 챙기기가 가능하다. 더불어 1+1 및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고 민감성 스킨을 위한 유기농 저자극 아이템이 특별한 조건에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말자. 2015년 마지막 10%를 풍성하게 채워줄 획기적인 찬스를 공개한다.
엠피알브레인, ‘2 Step 마스크팩 에르마’ 최대 60% 할인
엠피알브레인이 K-세일데이를 맞아 11월26일부터 12월15일까지 에르마를 50~60% 할인 판매한다.
에르마는 2 step 마스크팩으로 영양강화, 보습강화, 미백강화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마스크 시트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사용한 아이크림이 함께 동봉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3종 세트는 60%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1종씩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반값에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되기를 바란다. 소비자가 실속있는 구매 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건강한 여성 피부를 위한 2 Step 마스크팩은 에르마와 K-세일데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미샤가 11월26일부터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1 형태로 진행한다.
한 개 구입시 하나가 더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입한 상품과 라인 혹은 가격이 같은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색조 화장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가격만 같으면 립메이크업과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에서 교차 증정된다.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상품을 제외한 총 1,200여 가지 품목에 적용되며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혜택은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 진행된다.
어퓨,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어퓨가 11월26일부터 12월5일까지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미 버터 섀도우’와 ‘에브리데이키싱 립밤’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순우유 휘핑 바디크림’ 및 ‘에센셜소스 스네일 바이탈 크림’ 등 촉촉한 기초 아이템이 반값에 판매된다. 또한 ‘에센셜소스 솔트 크림’과 ‘에센셜소스 마이크로에센스’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2015년 마지막 이벤트이며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행사 기간 동안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폴라초이스, ‘2016년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폴라초이스가 다가올 신년을 맞이해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월30일부터 신년 달력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달력에는 매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2종이 담겨 있으며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캘린더를 예쁘게 꾸밀 수 있도록 감각적인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새해의 다양한 순간을 소중히 담아낼 수 있도록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 구매 고객은 배송료 및 적립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기준에 한하여 적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폴라초이스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16년에도 올바른 뷰티 정보를 전달하고 피부를 생각하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쥬이 오가닉, ‘꽃물 파운데이션’ 이벤트 진행
쥬이 오가닉이 12월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꽃물 파운데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꽃물 파운데이션’과 함께 ‘컬러 코렉티브 프라이머’ 혹은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및 고급 우든 미러와 코튼 파우치를 제공한다. ‘꽃물 파운데이션’은 유기농 꽃잎에서 추출한 12가지 천연 색소로 구성돼 다양한 피부톤에 매치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 오일을 50% 이상 함유해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꽃물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보습감과 함께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20, 30대 여성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난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한편 쥬이 오가닉은 전 제품에 화학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최대한 자연 추출 성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베이비’ 올리브영에 출시
갈더마코리아가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제품 ‘세타필 베이비’를 올리브영에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세타필 베이비’는 저자극 보습 기술력이 집약된 영유아 전용 라인으로 ‘세타필 베이비 젠틀 워시 앤 샴푸’와 ‘데일리 로션’ 2종이 전국 올리브영에 출시됐다. 두 아이템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상태에 맞게 캐모마일과 알로에베라 등 순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으며 알코올과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샴푸와 로션 본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ml 미니어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한 세타필 베이비 국내 정식 수입품은 올리브영과 코스트코, 온라인 종합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이벤트] 추운 겨울, 사랑 가득한 프로모션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