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비밀’ 손호준과 아역배우 최유리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10월20일 영화 ‘비밀’(감독 박은경 이동하) 측은 손호준과 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역배우 최유리와의 각별한 사이를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비밀’이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두 배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손호준과 영화 속에서 김유정의 아역으로 등장, 놀라운 비주얼 싱크로율과 열연으로 눈길을 모은 아역배우 최유리다.
영화 촬영 때부터 최유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던 손호준은 15일인 개봉 첫 주부터 진행된 무대인사 내내 삼촌처럼 혹은 아빠처럼 최유리 곁에서 그녀를 살뜰히 돌보며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다.
무대 인사를 진행할 때에도 항상 옆에서 손을 잡고 챙기는 것은 물론 마이크를 손에 쥐어주고 아빠미소로 흐뭇하게 최유리를 돌보며 예비 딸바보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것. 뿐만 아니라 극장으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함께 그림을 그리며 다정하게 놀아주고, 쉬는 시간에도 최유리를 안고 다니며 도통 떨어질 줄 모르는 껌딱지 애정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CGV아트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