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그룹 갓세븐 주니어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0월6일 멜로디데이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스피드업(SPEED UP)’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갓세븐 주니어와의 인증샷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블랙의 레이서로 변신한 멜로디데이 멤버들 사이 훈훈한 비주얼의 주니어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나란히 서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멜로디데이 신곡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아 감각적이고 강렬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특히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의 의상, 슈퍼카 등이 투여된 대규모 제작을 통해 탄생했으며 멜로디데이의 달라진 콘셉트를 강하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거침없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할로(Hallo)’, 멜로디데이 특유의 밝은 미디엄 템포의 팝곡 ‘원츄백(Want U Bag)’ 등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3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우월한 비주얼에 하모니가 돋보이는 보컬 실력,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컴백을 예고한 멜로디데이는 7일 데뷔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 컴백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로엔-뷰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