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애인있어요’의 웃음 만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월24일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측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웃음 가득한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 박한별, 이규한, 지진희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현주와 박한별은 나날이 포텐 터지는 미모를, 지진희는 명불허전 훈남 분위기를, 이규한은 여심 사로잡는 따뜻하고 자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역할 상 냉랭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송곳 같은 대사들을 주고받아야 하는 김현주와 박한별은 쉬는 시간만 되면 그 어떤 절친 보다 더 살갑고 다정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한다. 김현주가 무릎을 꿇고 애원하는 신에서 박한별은 자신 앞에 무릎 꿇는 김현주를 보며 안절부절, 결국 함께 무릎을 꿇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현주가 사정없이 박한별과 지진희의 따귀를 때리는 신 리허설 중에도 배우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슛만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살벌한 연기를 보여줘 “역시 배우”라는 감탄을 연발케 만들었다는 후문.
언제 어디서나 웃음이 마르지 않는 배우들의 이 같은 끈끈한 팀워크는 찰떡 호흡과 탄탄한 연기력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평과 함께 시청률 상승 기류를 타기 시작한 ‘애인있어요’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