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나 기자]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찾아온 가운데 아우터를 구비하려는 이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라이더 가죽 재킷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뭇 여성들의 간절기 머스트 헤브 아이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라이더 가죽 재킷은 때로는 모던하게, 때로는 빈티지하게 연출할 수 있을뿐더러 다양한 아이템과 좋은 궁합을 자랑해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멋스러워진다. 특히 블랙 컬러는 유행을 타지 않아 옷장 속 하나쯤 구비해놓으면 좋다.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두루 잘 어울리는 라이더 가죽 재킷은 공식석상에 오르는 스타들의 스타일에서도 눈에 띈다.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플래시 세례를 받은 안선영, 윤소희, 남보라, 씨스타 효린의 라이더 가죽 재킷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안선영
9월18일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진행된 에스티로더 엔비 리퀴드 립 포션 론칭 파티에 참석한 안선영은 20대 뺨치는 락시크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화이트 톱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한 뒤 발목을 덮는 부츠로 발끝을 마무리했다.
이때 어깨에 살짝 걸친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은 올 가을 트렌드 테슬을 더해 더욱 화려하게 빛났다. 이에 자칫 허전할 수 있는 손과 팔에 링과 브레이슬릿을 더해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여줬다.
#윤소희
9월15일 열린 드페이 플리그십 스토어 론칭 행사장에 참석한 배우 윤소희는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수많은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감각적인 프린팅과 밑단 프릴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유니크한 패턴의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한 것. 이에 컬러 배색이 독특한 크로스백으로 룩을 완성했다.
이때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 것은 다름 아닌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 이는 여성스러웠던 룩의 분위기를 반전 시키는 역할을 해줬다.
#남보라
9월17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케이트 스페이드 워치 론칭 행사에 참석한 남보라는 행사장에서 센스 있는 라이더 가죽 재킷 룩을 선보였다.
그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블랙 원피스에 블랙 토오픈 힐을 더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이때 시계도 블랙 컬러로 통일하는 면모를 보여줬다.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이 꼭 유니크하고 시크한 무드에서만 빛을 발한다는 편견을 버리게 해 준 그의 스타일링은 가히 눈여겨볼 만하다.
#씨스타#효린
케이블TV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출연으로 다시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씨스타 효린이 행사장에서 유니크한 스트리트 무드의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룩을 보여줬다.
그는 브이넥 화이트 톱에 디스트로이드 블랙 진을 매치한 뒤 라이더 가죽 재킷을 매치했다. 이에 화이트 스틸레토힐로 섹시미를 배가했다.
효린은 헤어 스타일과 어울리는 이어링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와 걸맞은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이 패션 센스를 뽐내게 한 것은 당연지사.
Editor Pick
환절기 필수 아이템 가죽 라이더 재킷을 구비하자. 다양한 디자인에 따라 각각의 무드를 살릴 수 있다.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 하나면 굳이 다른 멋을 추가하지 않아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착용하지 않고 어깨에 살짝 걸치는 것이 포인트.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지퍼 디테일, 실루엣 등의 미묘한 차이에 따라 스타일링을 달리할 수 있다. 각자의 체형에 걸맞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 비법이다.
(사진출처: 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넥타이 맬까? 말까? ‘취향저격’ 수트 스타일링
▶ 입추 지나 벌써 가을, ‘마르살라’로 물든 연예계
▶ 이제는 ‘라이더 가죽 재킷’을 구비해야 할 때
▶ 스타 각양각색 화이트 패션 스타일링
▶ 중추가절, ‘앞치마’ 스타일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