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2.09

  • 37.61
  • 1.53%
코스닥

687.85

  • 12.01
  • 1.78%
1/3

신은경, 셉(SEP)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우진 기자] 배우 신은경이 셉(SEP)의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떠한 배역도 마다하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완벽하게 표현하는 신은경이야 말로 성숙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여성이자 30~4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은경은 브랜드의 뮤즈로서 상품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는 물론 방송 출연을 통해 제품 사용후기, 사용 팁, 그만의 뷰티 팁 등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셉 글램 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3가지 기능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표현되는 제품이다. 고온, 고압 스팀공법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정제수 0%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로얄허니 콤플렉스가 수분광 가득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자료제공: 셉)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건성-지성-민감성, 피부 유형별 기초 케어 제품 선택 가이드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