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배우 이성경이 ‘치즈인더트랩’에 백인하 역으로 합류한다.
8월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성경이 tvN 새 월홛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연희, 연출 이윤정)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곧바로 이번 작품에서 백인하 역을 맡아 팬들과 만나게 된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은 유정(박해진), 홍설(김고은), 백인호(서강준), 권은택(남주혁) 등 주요인물이 차례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이들과 더불어 주요 캐릭터인 백인하로 누가 캐스팅될지 이목을 집중된 바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