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개성을 살려주는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평소 이미지를 탈피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여름철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는 물론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조차 다른 제품으로 바꿔 사용하는 등 분위기, 환경으로부터의 변화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자신의 숨은 개성은 살려주면서 아름답게 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할 터. 장나라, 고성희, 보아를 통해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드라마틱한 이미지 변신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우아한 청순미_장나라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장나라는 딥 핑크 계열의 스커트와 화이트 블라우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우아하면서 청순함이 가득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장나라는 기존의 귀엽고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차분하고 지적이며 단아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썹은 헤어 컬러와 맞춘 레드 브라운 계열로 그려줬으며 전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에서 눈꼬리 라인을 더욱 강조해 깊이감 있는 눈매를 만들어줬다. 립은 연한 핑크로 채워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켜 줬다.
개성 미인_고성희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한 배우 고성희는 떠오르는 대세 배우답게 베이지 원피스로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뽐냈다.
고성희는 눈매와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둔 화장을 완성했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컬이 많이 들어간 속눈썹으로 인형 같으면서도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피치 핑크 립스틱을 입술에 채워 발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물오른 핫 미모_보아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한 가수 보아는 금빛 헤어 컬러에 블랙 패션 스타일, 포인트로 퍼플 백을 선보이며 물오른 미모를 한층 더 뽐냈다.
보아는 맑고 촉촉해 보이는 베이스를 중심으로 윤곽 메이크업에 집중했다. 콧대, 턱선, 이마 라인에 맞춰 브라운 섀딩을 줬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했다. 립은 글로시한 누드 톤 핑크를 선택해 마무리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설현-박보영-전효성, ‘청춘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